장기요양등급신청 문의입니다.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**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6-05-12 15:21 목록 글쓰기 게시판 리스트 옵션 수정 삭제 본문 혼자 생활이 힘든 부모님의 장기요양신청을 문의드립니다.자녀들이 모두 객지에 있고, 연로하신 두 분만 생활하고 계신데, 보호자없이 등급신청 진행이 가능할까 문의드립니다.저희가 평일방문이 여의치않아서 방법을 문의드립니다. 다음글Re: 장기요양등급신청 문의입니다. 26.05.12